News

[원빈] <아저씨> 중국에서도 열풍
Name : 이든나인   |   Date : 11-09-20 16:44   |   Hit : 11,359

기사입력 : 2011.09.19 09:07
 
 

[맥스무비=김규한 기자] 원빈이 중국에서 한류스타로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.
 
지난 16일 영화 <아저씨>의 중국 개봉에 앞서 프로모션을 위해 베이징을 찾은 원빈은 현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실감했다.
 
10년 전 중국에서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<가을동화> 이외에 이렇다 할 중국활동이 없었지만 원빈이 중국을 찾자 팬들은 공항을 가득 메우며 뜨거운 환호를 질렀다.
 
이런 뜨거운 관심을 반영한 듯 원빈의 일거수일투족이 수많은 언론사와 파파라치를 통해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닷컴에 실시간으로 게재됐다. 원빈은 현지에서 무대인사 및 팬 미팅을 가지며 영화를 홍보했다.
 
원빈은 “중국에서도 나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. 공항에서부터 너무 놀랐다. 특별한 활동이 없었음에도 절 알아봐주시고 이렇게 영화관까지 찾아와주신 중국 팬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. 잠깐이지만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”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.
 
한편, 중화권 최대 영화정보 사이트인 엠타임닷컴(Mtime.com)에서 <아저씨>는 평점 8.1점을 기록하며 함께 개봉하는 영화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. <아저씨>는 16일 중국개봉에 이어 17일에 일본에서도 개봉했다.
 
<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! 맥스뉴스>
 
 
Total 14